본문 바로가기

낚시캠핑장비

연구소에서재미있게놀기2 #모기향꽂이 #수초제거기

#연구소에서재미있게놀기2 #모기향꽂이 #수초제거기

더워서 우짤까 하고 있는데
모선배님 연구소 오셔서 후배들 맛있는 점심 사 주시고
자작품 선물도 주고 가시네요

이건 뭘까요?


네. 모기향 꽂이입니다


예전에 경붕사 대히트작 옷걸이로 만든 모기향 꽂이도
선배님이 처음 만드셨답니다. 솜씨가 참 좋으시네요.


이렇게 쓰인답니다 (사진 찌지기 선배님)
소재가 뭔지 맞히시면 제가 두개 그냥 드릴께요. ^^


그리고 어제 사랑방에 올리셨던
골프채로 만든 낫.. 잡풀 및 멧돼지 제거 용 ^^


날을 완전히 세우지는 않으셨답니다


애기들 동전지갑.. 날 덮개..


^^

  • Video Player

     

    음소거 해제

     

     

    00:00

     

    00:01

     

     

     


이분은 뭐 하시는 걸까요? ㅋ


아. 연구소장님이시군요. ㅎㅎ

  • Video Player

     

    음소거 해제

     

    00:00

     

    00:05

     

     

     


4.4칸 낚시대에
가오리잡는 코팅된 합사 12호줄에
사진의 채비..


걸어서 땡기니 나뭇가지도 잘립니다.
먼곳의 수초(마름) 제거용으로 만드셨다는데,
돈이 되겠습니꺼? ㅋㅋ


어머님이 주신 꽃씨 뿌려 텃밭 한켠에 이쁘게 피어난 꽃
아직도 꽃 이름을 모릅니다. ^^


아. 덥습니다.
행복한 오후시간 되셔요.

* 기타소리 듣기 좋은 노래 한곡 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