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캠핑장비

보조배터리 #이야기 #낚시&캠핑장비연구소

#보조배터리 #이야기 #낚시&캠핑장비연구소

저희집 큰 아들이 이번에 차를 다시 샀는데,
아빠 한번 태워달라고 했더니
차살때 돈 안빌려 주었다고 안된답니다. ㅋ

그래서 차에 뭐 필요한 것 없냐고 물어봤지요.
다 있는데,
혹시 보조 배터리 안 쓰는것 없냐고 물어 봅니다.
그래서 아래 제품을(쓰던 것이지만) 선물로 주었어요.
좋다며, 차에 한번 태워드릴께요 합니다. ㅎㅎ

조금 시간이 지나기는 했지만
그 당시에는 나름 거금( ?^^)을 주고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그 다음주에 집에가니
아빠가 충전도 안되는 고장난 것 주었다고 궁시렁 거립니다.
아니 내가 계속 잘 쓰던거였는데..

낚시&캠핑 장비 연구소장님께 고쳐달라고 하니
F&C 대표이사가 쓰도 못하는 것 들고 다닌다고.. ㅎ
금방 뚝딱 거리더니 20A짜리 만들어서 갖고 오네예.
맏이 갖다 주라고 하시며.. ♡♡♡

케이스는 중국건데
회로, 안전장치 점검하고 정품밧데리 넣었답니다. 약 21A

  • 재생


사업성이 있을까 싶어 가격 알아보니
요즘 중국 제품들 가격이 많이 저렴하네요.

공동구매 해 보려다 소장님 고생만 시킬 것 갇아서 포기
그래도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손한번 들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