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캠핑장비

연구소에서재미있게놀기1 #낚시대채비 #써큘레이터

#연구소에서재미있게놀기1 #낚시대채비 #써큘레이터

어제 낚시용품 중고장터에서 분양받은 낚시대
현장에서 채비해서 낚시 후,
낚시대 접으려니 낚시대 집에 바늘감기가 없고
낚시대에도 줄걸이가 없어서 불편했다고
연구소장님께 이야기하니

구석에 전에 사놓은 배드민턴그립 하나 가지고 와서
감아 주시네요.
정녕 파란색이 괜찬냐고 해서 제가 좋아하는 색이라고.. ㅎ


밑에 줄감개 고리도 끼우고..
테이프는 더우면 늘어나는 일반 전기테이프가 아니고
무슨 특수 테이프라고 하네예.
손잡이와 나름 깔맞춤 색 ^^


이건 뭐냐고 했더니
바늘걸이랍니다. 제가 눈이 어둡다고 특별히 야광으로..
제가 은둔, 수련하는 사이에 별게 다 나와 있었군요. ㅋ


위에도 감고..


찌는 용두산 선배님 작품찌로 세팅해 봅니다
요즘 용두산 선배님 당구다이에서 은신하신다던데.. ㅋ
강호로 나오시기 바랍니더
금값이 많이 올랐네예. ㅋㅋ


주문한 써큘레이터 도착


소장님이 점검한 바로는.

  • Video Player

     

    음소거 해제

    재생

     

    00:00

     

    00:00

     

     

     


장점 : 가성비 꽤 괜찮다
단점 : 실 용량은 표기된 4A 아니다. 고장나면 ㅜㅜ

주문 : 사평님 주문 받아서 많이 파이소
개조하거나 AS할일 있으면 저한테 들리라 하이소.

그런데 이걸 얼마에 팔아야
연구소 건물 월세를 낼 수 있을까요? ㅎㅎ

* 덥고 나른한 오후에 노래 한 곡